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소이현 인교진 동상이몽2 소이현딸 집안 나이 아버지 성원산업

 

 

 소이현 인교진 동상이몽2 컴백 

 소이현 인교진 딸 

 소이현 인교진 나이

인교진 아버지 성원산업 

 

안녕하세요 가이드 마스터입니다. 오늘은 동상이몽2에서 새로 컴백한 소이현 인교진 부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동상이몽2

 

ⓒ동상이몽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sbs에서 2017년 7월 10일부터 현재까지 방영하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방송은 월요일 방송되고 있고 방송시간 저녁 10시 20분입니다. 

콘텐츠 내용은 커플들을 알콩달콩 때론 티격태격 로맨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같은것을 보더라도 다른 남녀의 시각차이 덕분에 더 재밌는 것이겠죠. 영화같지만 때로는 시트콤같은 이제는 가히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과 같이 혼밥, 혼족의 시대에서 점점 비혼주의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동상이몽 같은 프로그램은 사랑과 연애 결혼의 참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과 같은 제목 그대로 타인과의 관계를 서로 이해하려는 남녀의 시각차를 보면서 같이 사는것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일깨워주기도 합니다. 

너는 내 운명이라는 슬로건으로 다른사람과 같이 사는것에 대한 시각차와 갈등 그리고 갈등해소 등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동상이몽

 

현재 MC는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현재 출연진은 박성광 이솔이, 정찬성 박선영, 그리고 이번에 다시 돌아온 소이현 인교진 입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 나이, 딸

소이현 인교진 최장수 동상이몽 부부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다가 2019년 10월쯤에 잠시 떠났다가 다시 이번에 돌아온 것입니다.

 

ⓒ동상이몽

 

이 둘의 결혼 시기는 인교진 34살 소이현 30살때인 2014년 입니다. 벌써 결혼 7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하니 놀라운데요.

또한 놀라운점은 열애공개 이틀만에 결혼발표을 했었다는 점입니다. 

 두 사람은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같은 소속사에 있었고 그러면서 함께 연기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같이 연기 연습을 하면서 동시에 같은 작품에도 몇번 같이 출연했었습니다. 2008년엔 SBS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 역할을 그리고 2012년 JTBC '해피엔딩'에서도 서로 연인으로 연기한적이 있습니다.연기하다가 진짜로 사랑에 빠진것이죠.

참고로 인교진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소이현 수원대학교 연극연화학과 졸업하였습니다.

인교진이 먼저 프로포즈식으로 고백했다고 합니다. 

 

 

2020년 소이현은 84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36세입니다. 인교진은  80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 40세 입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결혼 후 슬하에 2딸을 갖고있습니다.  첫째 딸은 2015년에 출산했는데요. 이름은 인하은이라고 합니다. 둘째 딸은 인소은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첫째딸 하은이는 2015년생으로 현재 6세
둘째딸 소은이는 2017년생으로 4살이라 합니다

 

인교진 아버지 성원산업

 

 

인교진은 본래 2000년도에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었습니다. 데뷔후에는 도이성이라는 이름으로 2011년 까지 활동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2년 부터는 도이성이 아닌 지금의 본명을 사용하며 활동하고 있는거라 합니다.

한편, 인교진 아버지는 한 업체의 CEO라 하여 상당한 재력가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물론 부유해 보이는 것은 사실이나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재벌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플랜커스 A4 PP바인더 30공

COUPANG

www.coupang.com

(pp 바인더가 뭔지 구경하는 링크)

 

Fiesta Woven Cloth Napkins Set 4 Ethical Fair Trade

COUPANG

www.coupang.com

(woven cloth가 뭔지 구경하는 링크)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씨는  매출액 200억을 달성한(2011년 기준)  중소기업 성원산업 ceo라 합니다. 이 성원산업은 합성수지 제조업체임라고 하네요. 주요 판매품은 전선용 pp바인더이며 woven cloth를 제조하고 생산하기도 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소재는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직원 30명 가량되는 중소기업 업체라고 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해서 오늘은 알아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정보 꼼꼼히 확인하시고 현명한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글들도 유용한 정보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연예인] - AOA 권민아 탈퇴 폭로 인스타 지민 탈퇴 괴롭힘 모든 활동중단

[연예인]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원피스, 나이, 키, 현아는 왜?

[연예인] - JYP 뉴 걸그룹 니쥬 NiziU - 11월 공식 데뷔?!

[연예인] - 걸그룹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로 유튜브 신기록 세우다!

 

 소이현 인교진 동상이몽2 컴백 

 소이현 인교진 딸 

 소이현 인교진 나이

인교진 아버지 성원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