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티비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가이드 마스터입니다. 오늘은 cj 헬로티비 고객센터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cj헬로티비란
cj헬로티비는 현재 LG헬로비전으로 되어있습니다.
cj헬로티비는 LG 그룹에서 회사를 인수한 후 사명을 변경, 현재는 LG헬로비전(LG HelloVision)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로티비는 집에 티비가 있으면 인터넷이나 VOD 채널등과 같이 다양하게 볼거리를 시청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2019년에 LG 헬로비전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보통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을때 결합상품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cj헬로티비를 이용하던 기존 고객도 변경된 LG헬로비전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나아가 A/S 신청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이 안되거나 버벅거릴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어디에 전화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하므로 어느 포털사이트에서나 cj헬로비전을 검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 상단 카테고리중에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아래 하위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그 다음 바로 ARS안내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같은페이지에 있는 자주 찾는 질문 탭을 클릭해서 스스로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LG헬로비전(구. cj헬로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55-1000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하면 바로 상담사가 연결되는것은 아니고 아래와 같이 메뉴를 통해서 하나하나 하셔야 합니다.
질문 및 답변형식으로 되있답니다.
참고로 평일 18시 이후, 주말과 공휴일에는 분실접수 및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 업무만 지원됩니다. 상담원 연결 ARS 코드 번호는 0번 입니다.
만약 1번을 클릭한다면 AS문의 관하여 물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고장신고나 장애 상담도 문의가능합니다.
만약 2번을 클릭하시면 요금납부 관련해서 알 수 있습니다. 2번 클릭후 0번을 클릭하시면 상담사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3번을 클릭하시면 가입이나 이사 설치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하는 경우, 이전하는 지역이 LG헬로비전 서비스 권역인지 여부와 설치를 원하는 상품의 설치 가능 여부에 따라 이전 설치가 가능할 수도,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3번뿐만아니라, 4,5,6 각각의 주제가 다르고, 그 안에있는 상세안내도 다르기 때문에 해당 문의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안내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적으로 알고 있으면 좋은 서비스는 LG헬로비전은 유료방송 서비스 해지 고객에 대하여 미환급액을 환급해 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미환급액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본인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비볼때 다 되는 저렴한 리모컨 추천!